소비정보

12월 코트·캐주얼바지 등 의류 관련 소비자 상담 전원 대비 약1.4배 증가[한국소비자원 데이터활용지원팀] 

작성자
관리자 [2024/01/30 09:04:25]
조회
18

 한국소비자원(우너장 윤수현)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(원장 남인숙)가 1372소비자 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 상담을 소비자 빅데이터 분석시스템을 활용해 분석한 결과, 전울 대비 '코트(46.2%)와 캐주얼바지(42.6%)품목의 소비자 상담이 증가했따.

또한 신용카드(49.4%) 및 국외여행(36.8%)도 전년 동월 대비 소비자 상담이 늘었다.





-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목록